[6]
아쿠시즈교구장 | 05:15 | 조회 0 |루리웹
[5]
체데크 | 03:08 | 조회 561 |보배드림
[1]
발더스게이트삼 | 05:12 | 조회 259 |SLR클럽
[4]
MSBS-762N | 05:10 | 조회 0 |루리웹
[7]
이오치 마리. | 05:00 | 조회 0 |루리웹
[13]
죄수번호-69741919 | 25/09/19 | 조회 0 |루리웹
[0]
발더스게이트삼 | 05:08 | 조회 106 |SLR클럽
[2]
델라메인 | 04:55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6201680626 | 03:04 | 조회 0 |루리웹
[8]
아이깨끗하진않고더러워 | 25/09/19 | 조회 0 |루리웹
[0]
alltopics | 05:07 | 조회 42 |SLR클럽
[4]
자캐망가제작회 | 04:46 | 조회 0 |루리웹
[1]
외계고양이 | 04:14 | 조회 0 |루리웹
[6]
정의의 버섯돌 | 04:47 | 조회 0 |루리웹
[1]
코타리코 | 04:53 | 조회 55 |SLR클럽
원래 능욕계들은 인게임에서 실패를 해야 H씬으로 연결되는게 전통이긴 했지.
그래서 야겜고인물 인방보면 자기 채널걸고 하는거더라.. ㄹㅇ 각오가다름
한편 다른 야겜의 경우 : ㅅㅂ!! 매턴 10억딜을 넣는데 이 망할보스는 언제 죽는거냐고!! (잡고보니 보스체력 4000억)
우수고객님은 안 건드리지...
야야 환수 잘되는 고객님이시다 괜히 건드렸다 상환 막힐라 냅둬냅둬
이게 맞긴한게
ntr을 당하기 위해서 노력하는게 참 아이러니한거라
실패이벤트로 넣는경우가 많아서
"아니 ntr게임이라면서 왜 순애임신엔딩만 있어!"
(히로인들 호감도랑 이벤트 관리 실패해야 ntr엔딩 뜸)
그렇다고 스토리나 시스템상으로 억까 당해서 NTR 당하는 전개는 싫잖어?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일한 만큼의 보상을 주는 건 당연한 거임ㅋㅋㅋㅋㅋ
보스한테 패배하면 발생하는 이벤트를 발생시키고나서 수집하려면 패배데이터를 계승해서 처음부터 다시해야될경우
으아악
능욕 rpg에서 몹을 존나 잘 잡고 넘어가는 느낌이군
그런데 그게 좋아. 어떻게해도 타락루트만 있으면 재미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