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쎅쓰쎅쓰 | 11:19 | 조회 0 |루리웹
[7]
WALLE | 11:11 | 조회 1837 |보배드림
[15]
상승곡선 | 11:05 | 조회 2845 |보배드림
[11]
함떡마스터 | 11:23 | 조회 0 |루리웹
[33]
콩Gspot쥐 | 11:01 | 조회 6525 |보배드림
[17]
닉네임변경99 | 11:21 | 조회 0 |루리웹
[6]
한루살이 | 11:00 | 조회 1416 |보배드림
[13]
체데크 | 10:57 | 조회 2399 |보배드림
[22]
神威 | 11:22 | 조회 0 |루리웹
[28]
빠아루 | 10:53 | 조회 4733 |보배드림
[2]
WALLE | 10:49 | 조회 2560 |보배드림
[10]
진웅이 | 10:45 | 조회 3129 |보배드림
[12]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1 | 조회 0 |루리웹
[32]
루리웹-1930263903 | 11:16 | 조회 0 |루리웹
[9]
콩Gspot쥐 | 10:39 | 조회 4549 |보배드림
원래 능욕계들은 인게임에서 실패를 해야 H씬으로 연결되는게 전통이긴 했지.
그래서 야겜고인물 인방보면 자기 채널걸고 하는거더라.. ㄹㅇ 각오가다름
한편 다른 야겜의 경우 : ㅅㅂ!! 매턴 10억딜을 넣는데 이 망할보스는 언제 죽는거냐고!! (잡고보니 보스체력 4000억)
우수고객님은 안 건드리지...
야야 환수 잘되는 고객님이시다 괜히 건드렸다 상환 막힐라 냅둬냅둬
이게 맞긴한게
ntr을 당하기 위해서 노력하는게 참 아이러니한거라
실패이벤트로 넣는경우가 많아서
"아니 ntr게임이라면서 왜 순애임신엔딩만 있어!"
(히로인들 호감도랑 이벤트 관리 실패해야 ntr엔딩 뜸)
그렇다고 스토리나 시스템상으로 억까 당해서 NTR 당하는 전개는 싫잖어?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일한 만큼의 보상을 주는 건 당연한 거임ㅋㅋㅋㅋㅋ
보스한테 패배하면 발생하는 이벤트를 발생시키고나서 수집하려면 패배데이터를 계승해서 처음부터 다시해야될경우
으아악
능욕 rpg에서 몹을 존나 잘 잡고 넘어가는 느낌이군
그런데 그게 좋아. 어떻게해도 타락루트만 있으면 재미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