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루리웹-2012760087 | 17:38 | 조회 0 |루리웹
[26]
작은호랑말코 | 17:39 | 조회 0 |루리웹
[13]
M.O.M | 17:39 | 조회 0 |루리웹
[13]
조조의기묘한모험 | 16:27 | 조회 0 |루리웹
[2]
물개마왕 | 25/09/18 | 조회 0 |루리웹
[7]
fullestlife | 17:29 | 조회 331 |SLR클럽
[0]
홀로햏자 | 17:21 | 조회 712 |오늘의유머
[3]
칼댕댕이 | 17:32 | 조회 0 |루리웹
[8]
| 17:34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2356817904 | 17:23 | 조회 0 |루리웹
[7]
감자마법사 | 17:32 | 조회 0 |루리웹
[16]
영원의 폴라리스 | 17:32 | 조회 0 |루리웹
[4]
영원의 폴라리스 | 17:29 | 조회 0 |루리웹
[63]
시진핑 | 17:30 | 조회 0 |루리웹
[6]
대지뇨속 | 17:28 | 조회 0 |루리웹
원래 능욕계들은 인게임에서 실패를 해야 H씬으로 연결되는게 전통이긴 했지.
그래서 야겜고인물 인방보면 자기 채널걸고 하는거더라.. ㄹㅇ 각오가다름
한편 다른 야겜의 경우 : ㅅㅂ!! 매턴 10억딜을 넣는데 이 망할보스는 언제 죽는거냐고!! (잡고보니 보스체력 4000억)
우수고객님은 안 건드리지...
야야 환수 잘되는 고객님이시다 괜히 건드렸다 상환 막힐라 냅둬냅둬
이게 맞긴한게
ntr을 당하기 위해서 노력하는게 참 아이러니한거라
실패이벤트로 넣는경우가 많아서
"아니 ntr게임이라면서 왜 순애임신엔딩만 있어!"
(히로인들 호감도랑 이벤트 관리 실패해야 ntr엔딩 뜸)
그렇다고 스토리나 시스템상으로 억까 당해서 NTR 당하는 전개는 싫잖어?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일한 만큼의 보상을 주는 건 당연한 거임ㅋㅋㅋㅋㅋ
보스한테 패배하면 발생하는 이벤트를 발생시키고나서 수집하려면 패배데이터를 계승해서 처음부터 다시해야될경우
으아악
능욕 rpg에서 몹을 존나 잘 잡고 넘어가는 느낌이군
그런데 그게 좋아. 어떻게해도 타락루트만 있으면 재미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