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 25/09/19 | 조회 0 |루리웹
[19]
잭오 | 25/09/19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2452007347 | 25/09/19 | 조회 0 |루리웹
[16]
뱅드림 | 25/09/19 | 조회 0 |루리웹
[7]
바람01불어오는 곳 | 25/09/19 | 조회 0 |루리웹
[13]
LeⅩ | 25/09/19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8838502527 | 25/09/19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630180449 | 25/09/19 | 조회 0 |루리웹
[7]
심영라이더 | 25/09/19 | 조회 0 |루리웹
[2]
토코♡유미♡사치코 | 25/09/19 | 조회 0 |루리웹
[10]
이짜슥 | 25/09/19 | 조회 0 |루리웹
[19]
사료원하는댕댕이 | 25/09/19 | 조회 0 |루리웹
[1]
4T2=ㅈ까-게관위 | 25/09/19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0633334461 | 25/09/19 | 조회 0 |루리웹
[5]
검은투구 | 25/09/19 | 조회 0 |루리웹
실제로 K-인디게임중 100만 넘은게 라오루랑 이거 뿐이었나
데더다
라오루는 아니고 로보토미 쪽일걸
데더다는 인디 아니지
닌텐도가 저렇게 만든다던가
일단 컨셉대로 그래픽 상관없이 대충 만든 후 플레이 해보면 재미 있는지 없는지 보인다고
대기업이면 몰라도 인디면 8개월치 인건비 날아가는 거니 쉽지 않은 판단이지
스컬 존잼이긴 하지
스컬이 단점이 없는 겜은 아닌데,
퀄 대비 가격보면 단점이 없어짐...
아니 퀄을 떠나서 봐도
가격이 진짜 싸더라
퀄 자체도 상위권이지만
저래서 프로토타입 만들때 너무 공력을 많이 쓰면 안된다는거지
물론 저건 될것 같아서 만들다가 엎은 것 같지만...
재밌는 게임은 동그라미 세모 네모만 나와도 재밌다는 말을 미야모토 시게루가 했던가
이정도면 괜찮지 마인드로 성공하기어렵긴해
와
인디회사에서 저런 판단내리기 쉽지않았을텐데 야수의 심장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