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강등된 회원 | 17:25 | 조회 0 |루리웹
[5]
요시키군 | 17:13 | 조회 0 |루리웹
[7]
요시키군 | 17:19 | 조회 0 |루리웹
[12]
요시키군 | 17:23 | 조회 0 |루리웹
[8]
블핑지수 | 17:16 | 조회 1364 |보배드림
[20]
올라리 | 17:15 | 조회 2827 |보배드림
[15]
CONTEMPORAYRNB | 17:18 | 조회 0 |루리웹
[8]
컬럼버스 | 17:09 | 조회 2738 |보배드림
[9]
강등된 회원 | 17:21 | 조회 0 |루리웹
[15]
comerain | 17:02 | 조회 2367 |보배드림
[15]
안유댕 | 17:16 | 조회 0 |루리웹
[9]
사패산꼴데 | 17:02 | 조회 2709 |보배드림
[3]
김이다 | 17:09 | 조회 0 |루리웹
[15]
크림식빵 | 17:02 | 조회 3822 |보배드림
[3]
붉은산맥 | 16:59 | 조회 617 |보배드림
실제로 K-인디게임중 100만 넘은게 라오루랑 이거 뿐이었나
데더다
라오루는 아니고 로보토미 쪽일걸
데더다는 인디 아니지
닌텐도가 저렇게 만든다던가
일단 컨셉대로 그래픽 상관없이 대충 만든 후 플레이 해보면 재미 있는지 없는지 보인다고
대기업이면 몰라도 인디면 8개월치 인건비 날아가는 거니 쉽지 않은 판단이지
스컬 존잼이긴 하지
스컬이 단점이 없는 겜은 아닌데,
퀄 대비 가격보면 단점이 없어짐...
아니 퀄을 떠나서 봐도
가격이 진짜 싸더라
퀄 자체도 상위권이지만
저래서 프로토타입 만들때 너무 공력을 많이 쓰면 안된다는거지
물론 저건 될것 같아서 만들다가 엎은 것 같지만...
재밌는 게임은 동그라미 세모 네모만 나와도 재밌다는 말을 미야모토 시게루가 했던가
이정도면 괜찮지 마인드로 성공하기어렵긴해
와
인디회사에서 저런 판단내리기 쉽지않았을텐데 야수의 심장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