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킬링머신고나우 | 22:43 | 조회 0 |루리웹
[3]
우주고양이 | 22:46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713143637271 | 22:47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3840255511 | 22:52 | 조회 0 |루리웹
[1]
DDOG+ | 22:15 | 조회 0 |루리웹
[39]
aespaKarina | 22:52 | 조회 0 |루리웹
[28]
BeWith | 22:50 | 조회 0 |루리웹
[8]
DDOG+ | 22:49 | 조회 0 |루리웹
[43]
쌈무도우피자 | 22:49 | 조회 0 |루리웹
[10]
ㅇㅍㄹ였던자 | 22:44 | 조회 0 |루리웹
[40]
김자기a | 21:58 | 조회 1586 |보배드림
[9]
아임봄 | 21:08 | 조회 769 |보배드림
[10]
눈까믄마시마로 | 22:26 | 조회 442 |SLR클럽
[11]
새머가리 | 20:24 | 조회 1846 |보배드림
[11]
fullestlife | 22:43 | 조회 644 |SLR클럽
실제로 K-인디게임중 100만 넘은게 라오루랑 이거 뿐이었나
데더다
라오루는 아니고 로보토미 쪽일걸
데더다는 인디 아니지
닌텐도가 저렇게 만든다던가
일단 컨셉대로 그래픽 상관없이 대충 만든 후 플레이 해보면 재미 있는지 없는지 보인다고
대기업이면 몰라도 인디면 8개월치 인건비 날아가는 거니 쉽지 않은 판단이지
스컬 존잼이긴 하지
스컬이 단점이 없는 겜은 아닌데,
퀄 대비 가격보면 단점이 없어짐...
아니 퀄을 떠나서 봐도
가격이 진짜 싸더라
퀄 자체도 상위권이지만
저래서 프로토타입 만들때 너무 공력을 많이 쓰면 안된다는거지
물론 저건 될것 같아서 만들다가 엎은 것 같지만...
재밌는 게임은 동그라미 세모 네모만 나와도 재밌다는 말을 미야모토 시게루가 했던가
이정도면 괜찮지 마인드로 성공하기어렵긴해
와
인디회사에서 저런 판단내리기 쉽지않았을텐데 야수의 심장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