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보추의칼날 | 19:51 | 조회 0 |루리웹
[7]
발빠진 쥐 | 19:51 | 조회 0 |루리웹
[5]
사료원하는댕댕이 | 18:26 | 조회 0 |루리웹
[8]
평면적스즈카 | 19:51 | 조회 0 |루리웹
[4]
dfkdah | 19:42 | 조회 0 |루리웹
[26]
Nodata | 19:51 | 조회 0 |루리웹
[13]
Clad | 19:49 | 조회 0 |루리웹
[24]
해처리 항문 | 19:50 | 조회 0 |루리웹
[30]
루리웹-12345678910 | 19:49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5559527141 | 19:45 | 조회 0 |루리웹
[20]
사쿠라치요. | 19:48 | 조회 0 |루리웹
[14]
Windows11 | 25/09/16 | 조회 0 |루리웹
[9]
왕존슨백형 | 19:15 | 조회 2493 |보배드림
[7]
늑대혀늬 | 18:37 | 조회 3424 |보배드림
[9]
InGodWeTrust | 19:42 | 조회 149 |SLR클럽
2로 판올림 한 이유도 유기해버림 ㅋㅋㅋㅋ
스토리 모드 만들어서 풀어준다며!!
한창 노저어야 할 때 PC 유행타는거 탑승하려고 발버둥치고
견적도 제대로 안내고 세계구급 리그 돌릴려고 하다가 흐지부지되고
그러다가 2 낸다면서 입털고 돈내놔 시전
가만히 있기라도 했으면 차라리 나았을까
전성기는 굉장했지..
그리고 주노 정커퀸 sfm은 정말 잘 사용?했다
오버워치의 가장 큰 실수는 온라인게임화 최적인 장르를 가지고 패키지게임으로 만들었다는거임
근데 그러고 흥하지 않았냐? 하는데 인터뷰에서도 밝인 바 있지만 오버워치2를 만든 이유 자체가 엔진의 한계로 확장이 너무 힘들다는거였음
애초에 만들때부터 패키지게임으로 패치 몇번하고 끝낼 생각으로 만들었다가 게임을 다시 만드는 대참사가 난거지
물론 그 중간과정에서 스토리 푸는거나 이런것도 너무 ㅂㅅ같긴 했는데 얘내가 게임컨텐츠 확장에 바빴으면 그런 쓸데없는 짓거리도 줄었을거라 본다. 안한다곤 못하겠지만 ㅋㅋ
그래도 sfm에선 잘나감!
최고다 디바 메르시 주노 키리코
지금도 늦지 않았따고보는데 걍 블자는 이걸로 스토리풀생각없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