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계룡산곰돌이 | 02:06 | 조회 575 |오늘의유머
[4]
굥정과상식 | 02:03 | 조회 961 |오늘의유머
[5]
보추의칼날 | 02:34 | 조회 0 |루리웹
[4]
피파광 | 02:31 | 조회 0 |루리웹
[3]
보추의칼날 | 02:17 | 조회 0 |루리웹
[6]
Halol | 02:27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4889162368 | 01:43 | 조회 0 |루리웹
[0]
스윙키즈 | 02:32 | 조회 26 |SLR클럽
[1]
Crt.Cake | 02:25 | 조회 151 |SLR클럽
[9]
따뜻한고무링우유 | 02:19 | 조회 0 |루리웹
[9]
데어라이트 | 02:21 | 조회 0 |루리웹
[13]
마음만은잼민이 | 02:17 | 조회 0 |루리웹
[4]
강들찬 | 25/09/13 | 조회 1979 |보배드림
[1]
트리티니 | 02:13 | 조회 163 |SLR클럽
[8]
MSBS-762N | 02:13 | 조회 0 |루리웹
이상한 아이디어에서 히트작 나오면 단종시키는 것도 참 잘함
한정메뉴가 많을때는 달에 2~3개도 나와서 신제품 한번씩 먹는 재미이도 있지
롯데리아는 무근본이 근본이지
고추튀김은 아주 좋았었음
근본이 없기 때문에.......
다른 프차 햄버거들이 배워야될 정신임
버거킹은 그 어떤 신메뉴를 내놓아도 그냥 와퍼맛인데
롯데리아는 맛이 다양함
얘네 버거 비싼게 이렇게 한정전략인것도 있겠다 싶네
얼라이브오징어버거는 맛있더라
제품 개발팀이 무제한 야차룰을 제안했다
근데 진짜 요즘 버거 타율 꽤 괜찮음
개척은 정주를 해야 개척인데 신메뉴랍시고 나온거 버리는거 보면 개척이 아니라 유목정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