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세바스찬바흐00 | 25/09/14 | 조회 2148 |보배드림
[1]
마티맥플라이 | 01:31 | 조회 147 |SLR클럽
[4]
루리웹-8463129948 | 01:46 | 조회 0 |루리웹
[1]
고장공 | 01:46 | 조회 0 |루리웹
[8]
데스피그 | 01:45 | 조회 0 |루리웹
[3]
클리토리텔레스 | 01:43 | 조회 0 |루리웹
[6]
jay | 01:43 | 조회 0 |루리웹
[8]
쿱쿱이젠 | 01:44 | 조회 0 |루리웹
[8]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01:44 | 조회 0 |루리웹
[10]
HIPass | 01:43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5505018087 | 01:42 | 조회 0 |루리웹
[21]
시진핑 | 01:38 | 조회 0 |루리웹
[4]
정의의 버섯돌 | 01:38 | 조회 0 |루리웹
[4]
메에에여고생쟝下 | 01:25 | 조회 0 |루리웹
[14]
SCP-1879 방문판매원 | 01:38 | 조회 0 |루리웹
이상한 아이디어에서 히트작 나오면 단종시키는 것도 참 잘함
한정메뉴가 많을때는 달에 2~3개도 나와서 신제품 한번씩 먹는 재미이도 있지
롯데리아는 무근본이 근본이지
고추튀김은 아주 좋았었음
근본이 없기 때문에.......
다른 프차 햄버거들이 배워야될 정신임
버거킹은 그 어떤 신메뉴를 내놓아도 그냥 와퍼맛인데
롯데리아는 맛이 다양함
얘네 버거 비싼게 이렇게 한정전략인것도 있겠다 싶네
얼라이브오징어버거는 맛있더라
제품 개발팀이 무제한 야차룰을 제안했다
근데 진짜 요즘 버거 타율 꽤 괜찮음
개척은 정주를 해야 개척인데 신메뉴랍시고 나온거 버리는거 보면 개척이 아니라 유목정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