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아슈와간다 | 01:52 | 조회 0 |루리웹
[21]
황금달 | 01:46 | 조회 0 |루리웹
[20]
보추의칼날 | 01:45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12273651 | 01:46 | 조회 0 |루리웹
[16]
파테/그랑오데르 | 01:44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4639467861 | 01:41 | 조회 0 |루리웹
[4]
클리너즈 | 00:18 | 조회 0 |루리웹
[5]
사마_근근 | 01:05 | 조회 0 |루리웹
[12]
파테/그랑오데르 | 01:39 | 조회 0 |루리웹
[9]
나래여우 | 01:38 | 조회 0 |루리웹
[6]
감동브레이커 | 01:42 | 조회 3639 |오늘의유머
[4]
루리웹-9151771188 | 01:35 | 조회 0 |루리웹
[1]
보추의칼날 | 25/09/13 | 조회 0 |루리웹
[4]
네리소나 | 01:18 | 조회 0 |루리웹
[17]
보추의칼날 | 01:35 | 조회 0 |루리웹
타비 색감도 좋고 필터 뽀얀게 되게 이쁘게 나온듯
퀄 차이에 반박은 못하고 할수 있는건 비추 딸깍이 뿐이네
팩트지
어디가 좋다한것도 아니고
자칭 그 노예들이 말한거 비교해줬는데 아무 반박못함
뭐랄까.... 모델러 지원했던 사람 입장에서 본 느낌은
스텔라이브는 말 그대로 프로가 만들었다, 텍스처링이 진짜 좋다는 느낌이랑
이계돌은 프로가 만들긴 했겠지만 아마추어 향이 많이 남, 무엇보다 텍스쳐링 디테일이 부족한 느낌..
언리얼과 vr챗의 차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