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밀양사건 | 25/09/11 | 조회 2503 |보배드림
[4]
윤빤스빤 | 25/09/11 | 조회 1011 |보배드림
[8]
boaid | 25/09/11 | 조회 530 |SLR클럽
[8]
국산티비 | 25/09/11 | 조회 1573 |SLR클럽
[9]
윤빤스빤 | 25/09/11 | 조회 1659 |보배드림
[10]
[X100]Dreamer | 25/09/11 | 조회 496 |SLR클럽
[7]
아르테미 | 25/09/11 | 조회 3326 |오늘의유머
[34]
staccato | 25/09/11 | 조회 705 |오늘의유머
[6]
[X100]Dreamer | 25/09/11 | 조회 479 |SLR클럽
[10]
myvitriol | 25/09/11 | 조회 213 |SLR클럽
[7]
트리티니 | 25/09/11 | 조회 336 |SLR클럽
[9]
댓글러버 | 25/09/11 | 조회 1140 |오늘의유머
[6]
우가가 | 25/09/11 | 조회 1766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25/09/11 | 조회 1941 |오늘의유머
[8]
셔터헹복 | 25/09/11 | 조회 162 |SLR클럽
찰리커크로 만들어드려?
매뉴얼에 있어서 안하면 고과 까인다는 소리가 있던데
◇ 상담사 욕받이로 쓰고 골프치러 가기 0 / 60
AI 도입으로 고객 더 열받게 만들기
겨우 60회만 한다고? 엄청 양심적인 기업이었네
고객을
털자
제 1초식 "약관 바꿔버리기"
ㅋㅋㅋ sk를 따위로 만드는 보법 개쩌네
상담사들의 인격을 존중해달라면서 왜 오함마를 들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을 만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