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등꽃 | 25/09/11 | 조회 3855 |보배드림
[15]
강들찬 | 25/09/11 | 조회 4909 |보배드림
[2]
슈팝파 | 25/09/11 | 조회 1343 |보배드림
[9]
트리티니 | 25/09/11 | 조회 513 |SLR클럽
[13]
굽네치킨 | 25/09/11 | 조회 207 |SLR클럽
[11]
밥무쓰예 | 25/09/11 | 조회 927 |SLR클럽
[5]
바이킹발할라 | 25/09/11 | 조회 3128 |보배드림
[2]
Saramim | 25/09/11 | 조회 1559 |보배드림
[8]
BruceWillis | 25/09/11 | 조회 490 |SLR클럽
[22]
화끈한청바지 | 25/09/11 | 조회 3439 |보배드림
[18]
새벽이슬 | 25/09/11 | 조회 595 |SLR클럽
[8]
퉁퉁보대장 | 25/09/11 | 조회 1455 |보배드림
[8]
오차장 | 25/09/11 | 조회 3121 |보배드림
[9]
독도는우리땅1 | 25/09/11 | 조회 1035 |보배드림
[6]
순간 | 25/09/11 | 조회 370 |SLR클럽
찰리커크로 만들어드려?
매뉴얼에 있어서 안하면 고과 까인다는 소리가 있던데
◇ 상담사 욕받이로 쓰고 골프치러 가기 0 / 60
AI 도입으로 고객 더 열받게 만들기
겨우 60회만 한다고? 엄청 양심적인 기업이었네
고객을
털자
제 1초식 "약관 바꿔버리기"
ㅋㅋㅋ sk를 따위로 만드는 보법 개쩌네
상담사들의 인격을 존중해달라면서 왜 오함마를 들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을 만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