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Epona | 00:09 | 조회 2567 |보배드림
[2]
스탠드 | 08:12 | 조회 868 |SLR클럽
[3]
참치는TUNA | 07:04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8982355555 | 08:16 | 조회 0 |루리웹
[4]
따뜻한고무링우유 | 08:14 | 조회 0 |루리웹
[12]
욕망의항아리 | 08:10 | 조회 0 |루리웹
[7]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08:14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5534527141 | 08:1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696264539 | 07:48 | 조회 0 |루리웹
[5]
탕찌개개개 | 08:07 | 조회 0 |루리웹
[14]
상시절정육변기 | 08:09 | 조회 0 |루리웹
[19]
노드J애스를즐겨쓰는JK쨩 | 08:10 | 조회 0 |루리웹
[7]
지정생존자 | 07:02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5559527141 | 03:01 | 조회 0 |루리웹
[27]
춘전개조돼야닉바꿈 | 08:06 | 조회 0 |루리웹
넌 방금 게임이라는 매체의 핵심을 궤뚫었어!
최상위권 가면 격겜도 턴제라고 하니까
초보와 고수의 차이는 고수는 턴게이지가 2배로 빨리참
통계 프로그램
사실 그렇게 따지면 격겜도 턴제이긴 하지
저 턴제란 개념도 고인물들 입장에서나 그렇고 일반적인 유저들은 그런 느낌을 못받지..
실시간 턴제
그렇다
같은시간에
누군가는 나보다 더 많은 턴을쓴다
고전역학같은거임
롤, 발로, 옵치 등등 다 턴제게임이라고 부를 수 있지
격겜도 거의 반 턴제겜이나 마찬가지인거지
대부분은 자기 턴 안뺏기려는, 상대 턴 틈새를 어떻게든 비집고 들어가서 자기 턴으로 만들려는 싸움이고
실시간 턴제라고 봐야하나
큰 흐름에선 턴의 개념이 적용되는데 작은 흐름에서 쉬면 안되는 게임이니까
그런데 밧줄이 끝없이 타고 있는
초보는 그걸 나누지못해
프로브가 2배 - 생산 2배, 빌드건물 2배 - 업그레이드속도 2배
완전 프사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