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아니라고는할수없지 | 12:52 | 조회 0 |루리웹
[11]
상상하는인간 | 12:49 | 조회 0 |루리웹
[23]
메사이안소드 | 12:51 | 조회 0 |루리웹
[27]
감동브레이커 | 12:49 | 조회 0 |루리웹
[15]
제발방향지시등좀켜라 | 12:48 | 조회 2614 |보배드림
[17]
루리웹-5313616245 | 12:50 | 조회 0 |루리웹
[13]
윤빤스빤 | 12:42 | 조회 4758 |보배드림
[4]
체데크 | 12:39 | 조회 1827 |보배드림
[21]
잭오 | 12:44 | 조회 0 |루리웹
[7]
걸인28호 | 12:35 | 조회 2831 |보배드림
[20]
비취 골렘 | 12:46 | 조회 0 |루리웹
[12]
진짜싼아이 | 12:31 | 조회 4132 |보배드림
[26]
준준이 | 12:48 | 조회 0 |루리웹
[11]
콩Gspot쥐 | 12:28 | 조회 5194 |보배드림
[7]
못살겟다심판하자 | 12:25 | 조회 3521 |보배드림
넌 방금 게임이라는 매체의 핵심을 궤뚫었어!
최상위권 가면 격겜도 턴제라고 하니까
초보와 고수의 차이는 고수는 턴게이지가 2배로 빨리참
통계 프로그램
사실 그렇게 따지면 격겜도 턴제이긴 하지
저 턴제란 개념도 고인물들 입장에서나 그렇고 일반적인 유저들은 그런 느낌을 못받지..
실시간 턴제
그렇다
같은시간에
누군가는 나보다 더 많은 턴을쓴다
고전역학같은거임
롤, 발로, 옵치 등등 다 턴제게임이라고 부를 수 있지
격겜도 거의 반 턴제겜이나 마찬가지인거지
대부분은 자기 턴 안뺏기려는, 상대 턴 틈새를 어떻게든 비집고 들어가서 자기 턴으로 만들려는 싸움이고
실시간 턴제라고 봐야하나
큰 흐름에선 턴의 개념이 적용되는데 작은 흐름에서 쉬면 안되는 게임이니까
그런데 밧줄이 끝없이 타고 있는
초보는 그걸 나누지못해
프로브가 2배 - 생산 2배, 빌드건물 2배 - 업그레이드속도 2배
완전 프사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