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닉네임변경99 | 02:02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56330937465 | 02:01 | 조회 0 |루리웹
[5]
| 01:53 | 조회 0 |루리웹
[13]
죄수번호-69741919 | 01:58 | 조회 0 |루리웹
[0]
조영 | 01:41 | 조회 108 |SLR클럽
[7]
rgti | 01:46 | 조회 98 |SLR클럽
[2]
루리웹-7869373590 | 01:49 | 조회 0 |루리웹
[5]
롱파르페 | 01:54 | 조회 0 |루리웹
[14]
마늘소금 | 01:54 | 조회 0 |루리웹
[8]
쎅쓰쎅쓰 | 01:48 | 조회 0 |루리웹
[7]
박성배 대통령 | 01:41 | 조회 0 |루리웹
[3]
해삼수프 | 25/09/12 | 조회 0 |루리웹
[10]
오오조라스바루 | 01:48 | 조회 0 |루리웹
[4]
라이엇드릴 | 01:45 | 조회 0 |루리웹
[11]
정의의 버섯돌 | 01:47 | 조회 0 |루리웹
n이니까 한 300마력으로 셋팅해주나유? ㄷㄷ
왜때문이죠?
소비자들은 엔진업보다 껍데기를 바꿔주길 바랄텐데,,
6기통..?
4기통 2.5터보
쏘나타에 썼던 세타3 2.5 터보가 있단

6기통은 람다나 이런거
부스트 1바씩 걸어줄리는 없고 그래도 N이니까 0.7~8바만 걸어줘도 ㄷㄷㄷㄷ
엔은 안 타봤지만 아반테가 저 출력을 버틸 차체가 아니던데..
섀시가 일반아반떼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쥬?
뭐 보강한건 아는데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