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올빼미법정 | 16:08 | 조회 0 |루리웹
[18]
바퀴 대변인 | 16:09 | 조회 0 |루리웹
[27]
전국미소녀TS협회 | 16:11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719126279 | 16:06 | 조회 0 |루리웹
[23]
맨하탄 카페 | 16:09 | 조회 0 |루리웹
[30]
평양시청건축과 | 16:09 | 조회 0 |루리웹
[44]
안유댕 | 16:08 | 조회 0 |루리웹
[10]
12345678901 | 15:56 | 조회 0 |루리웹
[6]
honGGoony | 16:04 | 조회 840 |SLR클럽
[4]
요시키군 | 16:07 | 조회 0 |루리웹
[23]
풍기위원 | 16:06 | 조회 0 |루리웹
[6]
| 16:03 | 조회 0 |루리웹
[36]
루리웹-1098847581 | 16:03 | 조회 0 |루리웹
[7]
바람01불어오는 곳 | 16:01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1968637897 | 16:01 | 조회 0 |루리웹
n이니까 한 300마력으로 셋팅해주나유? ㄷㄷ
왜때문이죠?
소비자들은 엔진업보다 껍데기를 바꿔주길 바랄텐데,,
6기통..?
4기통 2.5터보
쏘나타에 썼던 세타3 2.5 터보가 있단

6기통은 람다나 이런거
부스트 1바씩 걸어줄리는 없고 그래도 N이니까 0.7~8바만 걸어줘도 ㄷㄷㄷㄷ
엔은 안 타봤지만 아반테가 저 출력을 버틸 차체가 아니던데..
섀시가 일반아반떼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쥬?
뭐 보강한건 아는데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