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나도야간다몰디브 | 09:03 | 조회 4339 |보배드림
[16]
[Z8]돈치 | 09:03 | 조회 662 |SLR클럽
[12]
달리는신짱구 | 08:55 | 조회 3610 |보배드림
[12]
ㄷㄷㄷ | 09:13 | 조회 727 |SLR클럽
[10]
경운기콰트로 | 08:38 | 조회 2812 |보배드림
[2]
치르47 | 09:17 | 조회 0 |루리웹
[11]
GabrielSH | 09:15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28749131 | 08:56 | 조회 0 |루리웹
[5]
황토색집 | 09:14 | 조회 0 |루리웹
[17]
좌절중orz | 09:16 | 조회 0 |루리웹
[13]
보추의칼날 | 09:12 | 조회 0 |루리웹
[9]
챗GPT렉카위키 | 09:04 | 조회 0 |루리웹
[4]
이세계 세가사원 | 09:07 | 조회 0 |루리웹
[13]
Into_You | 09:10 | 조회 0 |루리웹
[13]
코스트코 | 09:11 | 조회 0 |루리웹
n이니까 한 300마력으로 셋팅해주나유? ㄷㄷ
왜때문이죠?
소비자들은 엔진업보다 껍데기를 바꿔주길 바랄텐데,,
6기통..?
4기통 2.5터보
쏘나타에 썼던 세타3 2.5 터보가 있단

6기통은 람다나 이런거
부스트 1바씩 걸어줄리는 없고 그래도 N이니까 0.7~8바만 걸어줘도 ㄷㄷㄷㄷ
엔은 안 타봤지만 아반테가 저 출력을 버틸 차체가 아니던데..
섀시가 일반아반떼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쥬?
뭐 보강한건 아는데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