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14:05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696264539 | 14:0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653264731 | 14:07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7696264539 | 14:05 | 조회 0 |루리웹
[13]
Prophe12t | 13:59 | 조회 0 |루리웹
[13]
| 14:05 | 조회 0 |루리웹
[7]
그게필요하다 | 14:03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696264539 | 13:51 | 조회 0 |루리웹
[37]
+08°08′03.4″ | 14:01 | 조회 0 |루리웹
[7]
세피아라이트 | 13:54 | 조회 0 |루리웹
[14]
십장새끼 | 14:00 | 조회 0 |루리웹
[6]
샴스핑 | 13:50 | 조회 383 |SLR클럽
[7]
AKS11723 | 13:58 | 조회 0 |루리웹
[3]
브륭브륭 | 13:58 | 조회 0 |루리웹
[6]
새틀라이저 | 13:24 | 조회 0 |루리웹
n이니까 한 300마력으로 셋팅해주나유? ㄷㄷ
왜때문이죠?
소비자들은 엔진업보다 껍데기를 바꿔주길 바랄텐데,,
6기통..?
4기통 2.5터보
쏘나타에 썼던 세타3 2.5 터보가 있단

6기통은 람다나 이런거
부스트 1바씩 걸어줄리는 없고 그래도 N이니까 0.7~8바만 걸어줘도 ㄷㄷㄷㄷ
엔은 안 타봤지만 아반테가 저 출력을 버틸 차체가 아니던데..
섀시가 일반아반떼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쥬?
뭐 보강한건 아는데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