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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 습관은 남아있어서 빨리 깨기 위해 돌격하게 되더랔ㅋ
스트레스 요소이긴 했는데
그래도 저거 따보겠다고 몸비트는 맛도 있긴 했어
근데 점점 죄다 3턴이내에 다잡으세요 이딴거만 나와서 좀 게으른 디자인이 되는게 보이긴 했음
간접적으로 5턴 플레이를 강요하긴 하지만 없는게 낫긴함
돌격! 철벽! 반격!
Z와 2차 Z의 건담 DX : 슈발 새틀라이트 캐논 한 번만 좀 쏴보자...
난 없어져서 아쉬운데…
이번 작은 숙련도도 없으니깐 그냥 턴 넘기면서 느긋하게 플레이 하게 되던데… 뭔가 도전욕구가 사라짐..
5턴 안에 잡으면 돈 주는 것도 개인적으로 별로 메리트가 없고…
특정 캐릭터 조우시켜서 3번 이상 전투하고 죽이지 않고 퇴각포인트까지 가는 젖같은 게 이제 없다는데 왜 나는 시원섭섭한가요 마조새끼가 되어버린거신가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