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태양은다시떠오른다 | 21:46 | 조회 2612 |보배드림
[21]
BoomFire | 22:25 | 조회 0 |루리웹
[17]
사격중지 | 22:23 | 조회 0 |루리웹
[5]
월계극동66세쪽빠리 | 21:36 | 조회 1095 |보배드림
[6]
촛불잔치광팬 | 21:32 | 조회 1073 |보배드림
[4]
체데크 | 21:27 | 조회 2387 |보배드림
[13]
SOviet쩍새 | 22:23 | 조회 0 |루리웹
[18]
오차장 | 20:06 | 조회 3572 |보배드림
[18]
탈모걸린사자의포효 | 22:17 | 조회 0 |루리웹
[8]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21:58 | 조회 0 |루리웹
[22]
쌈무도우피자 | 22:04 | 조회 0 |루리웹
[7]
북한산똥싸개™ | 22:17 | 조회 356 |SLR클럽
[0]
롱파르페 | 21:58 | 조회 0 |루리웹
[8]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19:40 | 조회 0 |루리웹
[5]
브리두라스 | 22:08 | 조회 0 |루리웹
실험해봤으면 좋겠다 1분30초 카운터하고
실험전에 저게 안되면 팔지를 못해요
실제로 실험을 '여러 번에 걸쳐서' 함.
비행기 제조사 직원이랑 알바들 데려다 시험 존나 해요 그 ICAO 가 만만한 놈들이 아님
대체로 화재등으로 전부 쓸수있는경우가 있기도 함
없
ㅇㅇ 그래서 인증 조건이 문 절반 개방 상태로 90초 내에 300명 탈출
스튜어디스들도 항상 훈련하기때문에 하는말에 의문 갖지말고 잘 따라오기만 하면 됩니다
사고시에는 승무원들이 절대자
항문개방
그리고 저런 비상 사태에만 열어야 하는 문을 평시에 열려고 하다가
인생 망한 사례가 최근 뉴스에 가끔 나왔지.
90초컷 시험때는
전체 비상구 중에 반만 사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