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부리쟁이 | 16:35 | 조회 0 |루리웹
[14]
피파광 | 16:37 | 조회 0 |루리웹
[14]
오야마 마히로 | 16:30 | 조회 0 |루리웹
[32]
명빵 | 16:39 | 조회 0 |루리웹
[11]
니디티 | 16:33 | 조회 0 |루리웹
[7]
킥복서 | 16:24 | 조회 696 |SLR클럽
[12]
알섬 | 16:42 | 조회 420 |오늘의유머
[8]
감동브레이커 | 16:20 | 조회 865 |오늘의유머
[3]
아퀼라 | 16:17 | 조회 517 |오늘의유머
[5]
감동브레이커 | 16:14 | 조회 861 |오늘의유머
[5]
싼타스틱4 | 16:00 | 조회 499 |오늘의유머
[9]
양심있는사람 | 16:34 | 조회 0 |루리웹
[1]
포근한섬유탈취제 | 16:35 | 조회 0 |루리웹
[6]
작은호랑말코 | 16:33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4639467861 | 16:35 | 조회 0 |루리웹
근데 생각해보니 좀 많이 찍긴 했다
최적화는 고대원시부터 현재까지 평생 짊어져야하는 과업...!
메탈슬러그가 도트게임계에 큰 획을 그었지
솔직히 당시 처리능력으론 과한게 맞았긴해
근데 그게 예술이 되었지
아이렘 알타입도 애니메이션 과도하게 투입한 작품이고
지금 봐도 메탈슬러그 도트 애니메이션은 넘사벽이니 결국 옳았던 걸로
메탈2에서 렉 ㅈㄴ 심하긴했음 ㅋㅋㅋ X도 나아지긴했는데 얘도 렉이 다 없어진게 아님
실제 겜 해보면
그 흐물흐물 다리 부분에서
렉이 너무 심해서 하기가 좀 짜증난건 맞음
메탈슬러그 총괄 akio. 게임 엔딩 크레딧 가장 처음 나오시는 분. 가끔 트위터 썰 보면 재미있고 야만의 시대임을 느낌 ㅋㅋㅋㅋ
메탈 시리즈가 계속 나오면 좋겠어
5탄 시작지점에서 난리치면 차 터지는 이펙트 때문에 느려지긴 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