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킥복서 | 16:44 | 조회 763 |SLR클럽
[7]
안녕에리 | 16:46 | 조회 0 |루리웹
[7]
BeWith | 16:48 | 조회 0 |루리웹
[4]
바닐라바닐라바닐라 | 16:41 | 조회 0 |루리웹
[11]
무희 | 16:45 | 조회 0 |루리웹
[2]
Nuka-World | 15:34 | 조회 0 |루리웹
[8]
연방의하얀빅가슴 | 16:45 | 조회 0 |루리웹
[18]
ㅇㅍㄹ였던자 | 16:46 | 조회 0 |루리웹
[2]
Itosan | 15:34 | 조회 0 |루리웹
[4]
노벨프로젝트 | 14:06 | 조회 0 |루리웹
[14]
구심점 | 16:38 | 조회 0 |루리웹
[25]
네오영국텔레비전 건담 | 16:41 | 조회 0 |루리웹
[5]
최전방고라니 | 16:16 | 조회 0 |루리웹
[3]
몽상향 | 14:54 | 조회 0 |루리웹
[6]
진리는 라면 | 14:23 | 조회 0 |루리웹
근데 생각해보니 좀 많이 찍긴 했다
최적화는 고대원시부터 현재까지 평생 짊어져야하는 과업...!
메탈슬러그가 도트게임계에 큰 획을 그었지
솔직히 당시 처리능력으론 과한게 맞았긴해
근데 그게 예술이 되었지
아이렘 알타입도 애니메이션 과도하게 투입한 작품이고
지금 봐도 메탈슬러그 도트 애니메이션은 넘사벽이니 결국 옳았던 걸로
메탈2에서 렉 ㅈㄴ 심하긴했음 ㅋㅋㅋ X도 나아지긴했는데 얘도 렉이 다 없어진게 아님
실제 겜 해보면
그 흐물흐물 다리 부분에서
렉이 너무 심해서 하기가 좀 짜증난건 맞음
메탈슬러그 총괄 akio. 게임 엔딩 크레딧 가장 처음 나오시는 분. 가끔 트위터 썰 보면 재미있고 야만의 시대임을 느낌 ㅋㅋㅋㅋ
메탈 시리즈가 계속 나오면 좋겠어
5탄 시작지점에서 난리치면 차 터지는 이펙트 때문에 느려지긴 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