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죄수번호-비둘기 | 16:23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1930263903 | 16:21 | 조회 0 |루리웹
[7]
DDOG+ | 16:21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330937465 | 16:11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8396645850 | 15:57 | 조회 0 |루리웹
[5]
봄의왈츠네 | 16:20 | 조회 1193 |보배드림
[26]
◆고기방패◆ | 16:19 | 조회 0 |루리웹
[23]
걸인28호 | 16:07 | 조회 3576 |보배드림
[23]
Starshiptostars | 16:19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56330937465 | 16:20 | 조회 0 |루리웹
[10]
대고구려연개소문 | 15:57 | 조회 2956 |보배드림
[14]
화난늑대 | 15:37 | 조회 5693 |보배드림
[20]
데스티니드로우 | 16:19 | 조회 0 |루리웹
[32]
오차장 | 15:35 | 조회 4445 |보배드림
[13]
호머 심슨 | 16:16 | 조회 0 |루리웹
오
용하 엘리트 씹덕임
제작진 : 왜 그런걸 만들어야돼요? 꼭 해야돼요?
용하형 : 아 일단 해보라니깐
해보면 좋긴하다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엘리트는 다르구나
확실히 이건 용하다운 아이디어긴 하네ㅋㅋ
그냥보면 별거 아닌것들이 게임의 퀄리티를 높여줌
구현 가성비로만 따지면 절대 이해할 수 없는 사소한 것들이 모여서 감동을 만들지
※참고: 블루아카에서 선생님 이름 불러주는 기능도 다른 직원들은 그럴 돈으로 다른 컨텐츠를 더 찍자고 했지만 김용하가 밀어붙여서 통과된 거다.
뎃
저거 진짜 도입 잘 했네
저거 때문에 기존 RPG처럼 NPC가 단순히 퀘스트 주고 이런 기능적인 역할만 하는게 아니라 되게 살아있다는 느낌 많이 받았는데
확실히 저런 세세한 부분을 많이 신경쓰는거 같아
저런 작은게 모이면 큰게 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