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45807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디바장인.. | 25/08/17 13:02 | 추천 9 | 조회 77

[유머]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 +77 [9]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1939733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

예전에 K5 형이 긴빠이해갔을때


난 K5 공간은 좋은데


일단 C-MDPS의 핸들링도 영 맘에 안들고


차도 커서 골목길 다닐때 주차할때 신경써야되는거 귀찮고


어차피 두명이상 안탈건데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_1.jpg



예전에 회사차로 스파크타면서 굉장히 재밌게 탔던 기억이 있어서


걍 K5 형한테 줘버리고 스파크나 살까 고민좀 해봄


실제로 매물도 좀 알아봄


그리고 유지보수도 알아보는데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_5.png



전륜차는 오래되면 나가는 고질적인 부품중 하나인 등속조인트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_6.png



K5 : 21만원(직접 모비스 가서사면 18.6만원대인데 온라인엔 이가격밖에없음 그런데도...)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_7.png

스파크 : 25만원




스파크보다 쌈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_8.png


차 오래되면 마운트가 헐거워져 엔진,미션의 진동을 차체에 전달하기때문에


오래되면 교체하는 미미세트(엔진의 귀퉁이에 귀처럼 붙어있다해서 미미=귀(耳)세트)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_9.png

K5 : 12만원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_10.png



스파크 :  17만원


스파크보다 쌈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_11.png




K5 점화플러그 4개 세트 2.4만원

심지어 내차는 LPi라 순정이 이리듐 플러그임(LPi = 일반휘발유보다 고온 = 이리듐이 오래감)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_12.png


스파크 점화플러그 3개 세트 3.1만원

심지어 이쪽은 3기통이라 3개임 ㅋㅋ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_2.jpg


현기 중형차랑(내차지 이쁘지)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_14.png


국?산 경차랑 비교해도


현기 중형차가 쌈 ㅋㅋㅋㅋ


이러는데 다른 차종은 뭐 말할것도 없지





예전엔 쉐보레 볼트도 좀 고민했는데


전기차라 엔진오일같은 고질적 비용도 빠지고해서


근데 사고나면 현기차 수리비 두세배씩 뜨는 후기 보고 포기함


지금은 걍 얌전히 내차나 탈래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_15.png





아빠가 28만 탔어도 나름 잘나가


풀악셀 밟으면 나름 소리도 괜찮아 풀악셀 소리는 고RPM갈기면서 조지는데 아직도 70km/h인 결함(?)이 있지만


가속력도 뭐... 경차만큼 모자란 느낌은 아니야


근데 풀악셀 몇번 밟으면 가스가 스르륵 녹아... 연비 개박살나 ㅠㅠㅠㅠㅠㅠㅠ


요즘 LPG값도 뒤지게 비싸고 휘발유가격은 오르지도 않으니 LPG 가격메리트가 좀 떨어짐




한국에서 보통은 현기차 타게되는 이유_3.jpg


이쁜 내차 보고가




[신고하기]

댓글(9)

이전글 목록 다음글

6 7 8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