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aespaKarina | 22:47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8463129948 | 22:46 | 조회 0 |루리웹
[11]
뭘찢는다고요? | 22:45 | 조회 0 |루리웹
[9]
빡빡이아저씨 | 22:44 | 조회 0 |루리웹
[9]
봉황튀김 | 22:43 | 조회 0 |루리웹
[7]
| 22:42 | 조회 0 |루리웹
[3]
포카요케 | 22:35 | 조회 0 |루리웹
[12]
히틀러 | 22:38 | 조회 0 |루리웹
[15]
그걸이핥고싶다 | 22:44 | 조회 0 |루리웹
[7]
웨스트라이크 | 22:43 | 조회 0 |루리웹
[22]
망겜난민 | 22:42 | 조회 0 |루리웹
[11]
유천영 | 22:40 | 조회 0 |루리웹
[8]
aespaKarina | 22:40 | 조회 0 |루리웹
[15]
신 사 | 22:42 | 조회 0 |루리웹
[6]
에푸킬라 | 15:01 | 조회 0 |루리웹
진짜 코드 보고 개빡쳤나본데?
중간에 구현 이게 뭐냐, 이게 시발 안정적으로 돌아가겠냐 하면서 까는 듯.
커널에서 그ㅈㄹ 나면 쓰래기 맞긴 하지.
대충 읽어보니까 'ㅅㅂ 그냥 비트 연산자로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구현 가능한걸 굳이 코드 예쁘게 하겠다고 도우미 함수를 만들어서 정작 중요한 비트 순서에 관한 정보는 알 수도 없게 만드는건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쓰레기같은 생각이냐" 정도네
커널 개발의 신의 말이라... 뭐라고 반박도 못할듯...
토발즈면 저래도 되지 진짜 쓰레기만 쓰레기라하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