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데스티니드로우 | 17:57 | 조회 0 |루리웹
[8]
ablo666 | 17:45 | 조회 540 |보배드림
[10]
고장공 | 17:56 | 조회 0 |루리웹
[5]
외계고양이 | 17:56 | 조회 0 |루리웹
[4]
에너존큐브 | 17:53 | 조회 0 |루리웹
[17]
윤석열췌장암기원 | 17:35 | 조회 2138 |보배드림
[7]
루리웹-1844835889 | 17:56 | 조회 0 |루리웹
[9]
빨간택시 | 17:29 | 조회 5860 |보배드림
[10]
키넛 | 17:56 | 조회 0 |루리웹
[51]
gjao | 17:29 | 조회 5103 |보배드림
[3]
BetaMAXX | 17:27 | 조회 1039 |보배드림
[5]
망겜난민 | 17:53 | 조회 0 |루리웹
[26]
소유무소유 | 17:26 | 조회 4992 |보배드림
[9]
Aragaki Ayase | 17:52 | 조회 0 |루리웹
[5]
브리두라스 | 17:33 | 조회 0 |루리웹
걍 마켓팅의 천재네
마케팅책 함 읽어보고 싶네
마리오 전에도 점프 만화로 홍보하던게 이때문이였구만
사업 아녔음 대형 종교를 만들었어도 이상하지 않을 사람이네
사람 모으는 재주가 타고 났다 ㅋㅋㅋㅋㅋ
혹시 여자화장실가면 비밀의방 통로가 있을까?!
니즈 파악 확실하넹
영업직에 있는데 배우고 싶은 분석력과 추진력이네
입털어서 하는 마케팅은 반짝 한철장사고
이런 인재와 성공사례가 늘어야지
이론만이 아니라 감각도 날카로워야 소비자의 니즈를 끌어낼 수 있다는 산 증인이네
이런식으로 기책 연발해서 뚫는 사람들은
중간에 한번이라도 실패한 놈은 효수당해서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고 계속 성공한 케이스만 남는거같음
일종의 생존편향이라고 해야하나
일본애들 영화는 안좋아하면서 해리포터는 좋아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