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롱파르페 | 08:35 | 조회 0 |루리웹
[25]
레몬닥터 | 08:34 | 조회 0 |루리웹
[5]
ElonMusk | 08:35 | 조회 366 |SLR클럽
[7]
데드몽키 | 08:37 | 조회 0 |루리웹
[0]
jay | 08:33 | 조회 0 |루리웹
[25]
_| | 08:32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1499617914 | 08:25 | 조회 0 |루리웹
[11]
Fluffy♥ | 08:26 | 조회 0 |루리웹
[6]
베디비어가 좋더라 | 08:11 | 조회 0 |루리웹
[5]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08:27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713143637271 | 08:29 | 조회 0 |루리웹
[14]
피파광 | 08:30 | 조회 0 |루리웹
[2]
호가호위 | 02:02 | 조회 0 |루리웹
[8]
신지아 | 08:30 | 조회 372 |SLR클럽
[3]
서독-구양봉 | 08:26 | 조회 771 |SLR클럽
플스은 그렇다치고
파씨는 쓰로들링 자동 작동하는거 아니였나????
요즘콘솔은 하드웨어단에서 저런걸 못막나보내
데스 스트랜딩2도 비슷한 이슈 있었음 과열 방지대책은 누구 몫인가?
1차적으로는 소니책임이지. 게임개발사는 그저 API에서 필요한성능 끌어다쓸 뿐인거고.
요즘은 콘솔 벽돌화 라던가 그래픽카드 사망 같은 이슈가 잊을만하면 나오네.. 성능 향상에 따른 필연적인 부작용인가, 소프트웨어 제작사들의 안일함인가...
최적화는 잘했는데 그만큼 사용률은 높긴 하더라
Pc는 Cpu사용률 유저가 임의로 제한 걸 수 있긴 하던데
테스트도 안하고 내는거야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