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speedpassion | 12:00 | 조회 725 |SLR클럽
[8]
히틀러 | 12:15 | 조회 0 |루리웹
[5]
끼꾸리 | 25/08/09 | 조회 0 |루리웹
[7]
하나사키 모모코 | 12:12 | 조회 0 |루리웹
[9]
사람귀두개발한개 | 12:11 | 조회 0 |루리웹
[4]
히틀러 | 12:12 | 조회 0 |루리웹
[30]
데어라이트 | 12:10 | 조회 0 |루리웹
[19]
야근왕하드워킹 | 12:08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4553359858 | 12:07 | 조회 0 |루리웹
[13]
5853126번 죄수 | 25/08/09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28749131 | 12:06 | 조회 0 |루리웹
[9]
바코드닉네임 | 12:05 | 조회 0 |루리웹
[1]
FU☆FU | 00:44 | 조회 0 |루리웹
[10]
흙수저도 없어 | 12:01 | 조회 0 |루리웹
[20]
M762 | 12:02 | 조회 0 |루리웹
AI 상담사를 빙자해서 "인간 상담원 연결" 을 봉쇄하려는 이유는. 1. 실제 문제가 피드백 되어서 구체적인 리포트로 올라오는 꼬라지가 싫은 것들. 2. 1번에서 언급한 등등, "실제 문제 해결" 이 가능한 상담원은 인건비가 들어간다는 것인데. 실제 문제를 제대로 기록해서 전달받아서 "버그 픽스" 를 해버리는 게 장기적으로 비용이 덜 들어간다는 개념 자체가 없음. - 징벌적 배상 등이 없으니까 배째라 가능한 것. 이런 문제 때문에도, 대기업이고 나발이고. 엔론 급 사고를 치는 놈들은 배때지를 제때 갈라서, 내장 장기 자랑을 하도록 만들어야 되는 거라고 봅니다.
항상 정책은 위에서 정하지만 욕은 상담사가 다 먹음
Ai의 A도 없는 나라 Ai는 아프칸수준 나라
기업가들은 고객센터 직원들 힘든거 관심일절없음 그러니 이렇게 갈등조장하는거지요. 고객도 불편하고 노동자도 불편하고.
MOVE_HUMORBEST/1786537
그와중에 짤은 왜 누구한테 고백하는짤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