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매실맥주 | 22:40 | 조회 0 |루리웹
[15]
지정생존자 | 22:43 | 조회 0 |루리웹
[13]
유르시아 | 22:45 | 조회 0 |루리웹
[16]
죄수번호-1010101010 | 22:43 | 조회 0 |루리웹
[12]
해피엔딩만 | 22:44 | 조회 0 |루리웹
[6]
NA☆NI?! | 22:40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9077139230 | 13:33 | 조회 0 |루리웹
[13]
란설하 | 22:41 | 조회 0 |루리웹
[7]
BeWith | 18:36 | 조회 0 |루리웹
[14]
| 22:42 | 조회 0 |루리웹
[1]
파묘하는 남자 | 16:58 | 조회 0 |루리웹
[6]
비빔라비다로카 | 22:34 | 조회 0 |루리웹
[7]
고스락유리나벌레반스헌터 | 22:33 | 조회 458 |SLR클럽
[2]
지져스님 | 22:29 | 조회 0 |루리웹
[1]
유르시아 | 22:30 | 조회 0 |루리웹
역시 실전경험이 중요하구나
ㅋㅋㅋ 저런걸로 진짜 브랜드 도움 많이 된다던. 원래 중동에서 도요타 트럭으로 도요타 잔고장 적고 튼튼한 이미지 퍼졌었는데.
아 출력이 아니라 화력의 문제였군
다섯 배 과적이라는 기본기도 충족하지 못하면서 덩치만 내세우는 미제 트럭이라니
아 화력..!!!!
과적최적화
농담인 것 같지만 그만큼 가성비, 확장성, 체급 대비 적재량이 좋다는거임
저걸 왜 버티냐고요
렛츠 겟 인 더 파이트!
뭔가 느낌이 미국산 픽업트럭은 헬스조진 보디빌더 느낌이고 국산트럭은 퍼포먼스 향상에만 목적을 둔 스포츠선수 느낌임 ㅋㅋ
테슬라트럭에서 전기쏘는걸보고싶구나
미제랑 국산 무쏘, 칸, 타스만이랑 비교하면 어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