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쿠르스와로 | 12:58 | 조회 0 |루리웹
[14]
5324 | 12:58 | 조회 0 |루리웹
[9]
잭오 | 12:57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6201680626 | 12:50 | 조회 0 |루리웹
[7]
못배트 | 12:50 | 조회 0 |루리웹
[20]
김이다 | 12:54 | 조회 0 |루리웹
[8]
잉그램MAC10 | 12:53 | 조회 0 |루리웹
[7]
DTS펑크 | 12:54 | 조회 0 |루리웹
[4]
| 12:45 | 조회 0 |루리웹
[13]
valuelessness | 12:54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7696264539 | 12:46 | 조회 0 |루리웹
[1]
김이다 | 12:31 | 조회 0 |루리웹
[10]
이족보행오망코 | 12:52 | 조회 0 |루리웹
[32]
루리웹-12345678910 | 12:52 | 조회 0 |루리웹
[30]
브리두라스 | 12:51 | 조회 0 |루리웹
역시 실전경험이 중요하구나
ㅋㅋㅋ 저런걸로 진짜 브랜드 도움 많이 된다던. 원래 중동에서 도요타 트럭으로 도요타 잔고장 적고 튼튼한 이미지 퍼졌었는데.
아 출력이 아니라 화력의 문제였군
다섯 배 과적이라는 기본기도 충족하지 못하면서 덩치만 내세우는 미제 트럭이라니
아 화력..!!!!
과적최적화
농담인 것 같지만 그만큼 가성비, 확장성, 체급 대비 적재량이 좋다는거임
저걸 왜 버티냐고요
렛츠 겟 인 더 파이트!
뭔가 느낌이 미국산 픽업트럭은 헬스조진 보디빌더 느낌이고 국산트럭은 퍼포먼스 향상에만 목적을 둔 스포츠선수 느낌임 ㅋㅋ
테슬라트럭에서 전기쏘는걸보고싶구나
미제랑 국산 무쏘, 칸, 타스만이랑 비교하면 어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