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뵨태공자 | 06:40 | 조회 2855 |보배드림
[1]
뵨태공자 | 06:37 | 조회 2699 |보배드림
[5]
클리토리텔레스 | 08:46 | 조회 0 |루리웹
[4]
볏짚상하차 | 06:21 | 조회 2631 |보배드림
[5]
감동브레이커 | 08:59 | 조회 600 |오늘의유머
[1]
병신을보면짖는 | 08:42 | 조회 475 |SLR클럽
[9]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08:46 | 조회 0 |루리웹
[12]
아리아발레 | 08:44 | 조회 0 |루리웹
[6]
IceCake | 08:41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769257627 | 08:41 | 조회 0 |루리웹
[5]
죄수번호-1010101010 | 08:21 | 조회 0 |루리웹
[14]
좋은이야기 | 08:40 | 조회 0 |루리웹
[24]
감동브레이커 | 08:38 | 조회 0 |루리웹
[16]
밀로스 | 08:22 | 조회 0 |루리웹
[2]
Azure◆Ray | 08:39 | 조회 391 |SLR클럽
명작 만들려면 주위 사람들 잘 듣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위 사람들과는 전혀 다른 자기 생각 믿고 끝까지 가버리는 깡따구도 필요한 것 같고 참 어려움
...혹시 아다치 작가님이 와카바 일찍 사망하게 한 이유가 저 때 반발 너무 심해서 빨리 하자? 이런 거였으려나
근데 진짜 저랬기 때문에 터닝포인트가 발생하고 명작이 된걸 부정할 수 없지.........
저 이벤트 없이 타츠야의 캐릭터성을 뒤엎고 야구에 몰두시킬 방법이 떠오르지 않음.
일종의 조언자 역할도 겸하는데다
원래 작가의 실수를 보고 지적한 뒤 고치게 하는 일도 있을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