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DDOG+ | 13:3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1593729357 | 13:30 | 조회 0 |루리웹
[15]
5324 | 13:29 | 조회 0 |루리웹
[10]
ytgjvghc | 13:28 | 조회 169 |SLR클럽
[2]
리스프 | 13:28 | 조회 0 |루리웹
[3]
됐거든? | 13:26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8396645850 | 13:25 | 조회 0 |루리웹
[11]
피파광 | 13:26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971299469 | 13:23 | 조회 0 |루리웹
[6]
민트진순부먹파인애플피자건포도 | 09:26 | 조회 0 |루리웹
[4]
LemonCocoa | 13:24 | 조회 0 |루리웹
[15]
매실맥주 | 13:25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8463129948 | 13:24 | 조회 0 |루리웹
[11]
멀티샷건 | 13:23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3356003536 | 13:22 | 조회 0 |루리웹
사실 연출은 2d라 별 상관이 없긴 함
그보다 미션 맵이 진짜 10년이상 후퇴한 느낌이었는데 유니티로 바꾸고 드디어 좀 볼만해졌더라 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저 엔진으로 용케 HD로 갈아탔구니 싶네
옛날에 만듦 = 당시 개발자도 까먹었거나 퇴사가능성 높음 ->유지보수 곤란함
소자본 프로젝트 자체 엔진 = 신규 인원을 구하기도 힘들고 구해도 투입하려면 교육이 상용엔진보다 오래걸림. -> 유지보수 힘듦
결국 기존걸 그대로 써서 지금 비용 아끼기 vs 지금 돈써서 갈아엎고 미래에 들어갈 돈 아끼기 에서 후자가 이긴거
...왜 설득력이 있지?
구닥다리 엔진이니까 이미지 압축 처리같은게 지금 기준으로 보면 개판이었을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