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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런 기능이 게임 첫 인상을 좋게 해준 것도 맞고 컨텐츠가 엉망이라 런칭 초기에 망할 뻔한 것도 맞고. 사장과 직원들 둘다 틀리진 않았다.
니 좋아하는 캐릭터가 니 이름 한번이라도 불러준적 있어? 카운터
아 제발 형님 우리가 이렇게 싹싹빌게 했는데 끝까지 넣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저 도키메키 보고 온거 였구나...
나도 나이를 먹긴 먹었나 도키메키에서 이름 불러준다는거보고 존나 놀랐었는데
정확히는 2의 EVS.
성공한 덕후. 덕후라서 성공했는데
덕후라서 실패한 거도 많은..
실패를 경험했기에
여기까지 성공한 게 아닐까
이런 오타쿠가 담번에도 성공한다고 장담하는 신규 프로젝트...
반쯤 홍보멘트긴 하겠다만
궁금하긴 하다
잡스의 일화가 생각난다. 계산기 버튼을 네모가 아닌 동그라미로 만들라고해서 프로그래머들 머리를 싸매게했다는
성공에는 확고함과 도박수가 있어야 하구나
일섭 초기에 게임 버그로 터져나간 거 보면 완전 미스테이크인거지
기조적인 UI 계층구조부터 망가지는 버그가 산재했던데, 게임 플레이에 지장이 가는 블로커 이슈보다 저걸 우선한거면 흥행이 진짜 행운인 건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