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오뚜기순후추 | 25/08/07 | 조회 686 |오늘의유머
[5]
루루쨩 | 25/08/07 | 조회 0 |루리웹
[0]
보리로지은밥 | 25/08/07 | 조회 0 |루리웹
[10]
뱅드림 | 25/08/07 | 조회 0 |루리웹
[10]
핵철이 | 25/08/07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0202659184 | 25/08/07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713143637271 | 25/08/07 | 조회 0 |루리웹
[7]
파묘하는 남자 | 25/08/07 | 조회 0 |루리웹
[38]
aespaKarina | 25/08/07 | 조회 0 |루리웹
[13]
valuelessness | 25/08/07 | 조회 0 |루리웹
[8]
루루쨩 | 25/08/07 | 조회 0 |루리웹
[16]
요약빌런 | 25/08/07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1062589324 | 25/08/07 | 조회 0 |루리웹
[6]
ㅇoOㅇOOㅇ | 25/08/07 | 조회 262 |SLR클럽
[5]
Clad | 25/08/07 | 조회 0 |루리웹
자기 소비자층을 잘 모르나?
3퍼 사는게 더신기하네
나이키가 로고를 그냥 NIKE로 바꾼다고 생각해보자
오 시발
이세상 광고가 아니다!
으음... 회의 어떻게 했을지 궁금함.
그 동물 앰블럼이 생명인것을
pc로 망했네
솔직히 재규어 로고 없앤게 더크다고봄
???: 언에듀 소비자들이 우리의 앞서나간 마케팅을 이해하지 못한다
재규어 없애면 재규어를 왜삼?
재규어 브랜드 망했다 소리나온게 17년도부터인데 지금까지 나간거만해도 기적임
잊지마라 차량 소비자의 90퍼센트는 남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