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고장공 | 25/08/06 | 조회 0 |루리웹
[17]
흐 루흐루 | 00:03 | 조회 0 |루리웹
[16]
양심있는사람 | 00:00 | 조회 0 |루리웹
[21]
따뜻한고무링우유 | 00:02 | 조회 0 |루리웹
[3]
파인짱 | 25/08/06 | 조회 0 |루리웹
[21]
정의의 버섯돌 | 00:01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1968637897 | 25/08/06 | 조회 0 |루리웹
[16]
네모네모캬루 | 25/08/06 | 조회 0 |루리웹
[14]
leaf | 25/08/06 | 조회 0 |루리웹
[3]
ddd75 | 25/08/06 | 조회 0 |루리웹
[5]
지구별외계인 | 25/08/06 | 조회 0 |루리웹
[4]
DTS펑크 | 25/08/06 | 조회 0 |루리웹
[9]
이이자식이 | 25/08/06 | 조회 0 |루리웹
[7]
파인짱 | 25/08/06 | 조회 0 |루리웹
[6]
요약빌런 | 25/08/06 | 조회 0 |루리웹
자기 소비자층을 잘 모르나?
3퍼 사는게 더신기하네
나이키가 로고를 그냥 NIKE로 바꾼다고 생각해보자
오 시발
이세상 광고가 아니다!
으음... 회의 어떻게 했을지 궁금함.
그 동물 앰블럼이 생명인것을
pc로 망했네
솔직히 재규어 로고 없앤게 더크다고봄
???: 언에듀 소비자들이 우리의 앞서나간 마케팅을 이해하지 못한다
재규어 없애면 재규어를 왜삼?
재규어 브랜드 망했다 소리나온게 17년도부터인데 지금까지 나간거만해도 기적임
잊지마라 차량 소비자의 90퍼센트는 남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