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43562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루리웹-4.. | 25/08/06 15:03 | 추천 48 | 조회 22

[유머] "나는 무능력하다! 당장 나를 추방해라! 용사!" +22 [37]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1799162

"나는 무능력하다! 당장 나를 추방해라! 용사!"

"하하. 이 녀석. 겸손떠는군! 우리 용사파티에 너만큼 활력소가 되는 존재가 또 있겠나!"


"난 마법도 못써!"


"하하. 이보게. 왕국 마법학교가 배출한 불세출의 천재마법사인 내가 있는데 자네가 마법을 쓸 필요는 없지 않나?"


"그렇다고 검을 잘 다루는것도 아니다!"


"하하. 검 잘 다룰필요 없다. 내가 적 도끼로 두번 찍는다. 한번은 네 몫이다."


"난 약하고! 겁쟁이고! 그냥 평범 미만의 인간이다!"


"하하. 네가 약하고 겁쟁이에 평범하더라도 우리가 강하고 용감한 불세출의 천재들이니 걱정마라!"


"제발 나를 놓아줘!"


"하하. 이 녀석. 어딜가려고! 같이 마왕 쓰러뜨려야지! 우리는 파티고! 베프다! 우리 파티 평생간다!"


그는 거짓을 말하는게 아니다. 실제로 약하고 겁쟁이에 평범 미만의 인간이며, 지금 당장이라도 도망치고싶다.

용사의 성전에 참여할 자격? 그것은 미달을 넘어 모험가들에 대한 모욕이다.

하지만 불세출의 천재들 중 천재들만이 모인 용사파티는 그를 절대로 놓아줄 생각이 없다.

아마 여정 중에 그가 죽더라도 용사파티는 그를 반드시 되살릴 것이고, 되살려서 곁에 둘 것이다.


그는 후회했다.


여신이 스탯창을 열어줬을 때, 아무 생각없이 카리스마에 모조리 꼬라박한 자신을 저주했다.


[신고하기]

댓글(37)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6 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