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진박인병환욱 | 16:53 | 조회 0 |루리웹
[8]
파테/그랑오데르 | 16:53 | 조회 0 |루리웹
[6]
연방의하얀빅가슴 | 16:50 | 조회 0 |루리웹
[9]
사패산꼴데 | 16:41 | 조회 3049 |보배드림
[8]
순규앓이 | 16:51 | 조회 0 |루리웹
[2]
보배드림 | 16:33 | 조회 2345 |보배드림
[20]
참치는TUNA | 16:52 | 조회 0 |루리웹
[12]
우량주 | 16:33 | 조회 4026 |보배드림
[12]
루리웹-1593729357 | 16:50 | 조회 0 |루리웹
[8]
체데크 | 16:24 | 조회 6319 |보배드림
[21]
사람걸렸네 | 16:50 | 조회 0 |루리웹
[36]
쌀바다 | 16:21 | 조회 4621 |보배드림
[17]
루리웹-4889162368 | 16:48 | 조회 0 |루리웹
[4]
데스티니드로우 | 16:13 | 조회 0 |루리웹
[24]
사패산꼴데 | 16:16 | 조회 7187 |보배드림
ㅇㅇ
대충 미국의 금주시대 생각하면 쉽게 연상이 될 일이지
오히려 무면허 무보험 사고 내고 배째라 나 죽으면 그만이다가…
그러면 교통 접근성 떨어지는 곳은 면허증 매년 갱신하고 대중교통 잘 되어있는 수도권이나 도심 거주자는 일정 연령 되면 그냥 반납시키면 되겠네
문제는 대부분 서울에서 일어나니 서울 진입금지나 시키던가.
지방이나 경기 외곽은 그자리애서 죽으란 소리밖에 더되나
우리동네 버스 하루에 10시 40분 3시 30분 끝
학생 때 대책없이 지방에 1인 여행갔다가 몇 시간동안 버스 없어서 존나 걸어서 겨우 숙소 찾았던 생각난다
촌이라고 할만한 동네도 아니었는데 좀 충격이었음
당장 도시에서도 저거 하려면 그 나이대 이상 모든 사람에게 무료 교통이용권을 발급해야함.
그에따라 나이선을 낮히면 비용이 폭증하고, 나이선을 높이면 하는 의미가 없음.
버스 아예 안다니는 동네도 많음.
대중교통 잘되있다고 하는 나라들(예 일본)도
시골 내려가면 답없이 불편함
버스가 하루 2대 지나가는 동네는 진짜 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