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유키카제 파네토네 | 11:07 | 조회 0 |루리웹
[2]
valuelessness | 11:06 | 조회 0 |루리웹
[3]
좋은이야기 | 10:59 | 조회 0 |루리웹
[9]
바닷바람 | 11:0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356003536 | 10:59 | 조회 0 |루리웹
[24]
호가호위 | 11:05 | 조회 0 |루리웹
[8]
데스티니드로우 | 11:01 | 조회 0 |루리웹
[19]
끼꾸리 | 11:02 | 조회 0 |루리웹
[6]
UniqueAttacker | 11:02 | 조회 0 |루리웹
[48]
뒷북쩌는유게이 | 11:03 | 조회 0 |루리웹
[27]
루리웹-9653264731 | 11:02 | 조회 0 |루리웹
[10]
지구별외계인 | 11:01 | 조회 0 |루리웹
[10]
UniqueAttacker | 10:59 | 조회 0 |루리웹
[10]
앵무새언니 | 11:01 | 조회 0 |루리웹
[11]
멧쥐땃쥐 | 11:00 | 조회 0 |루리웹
포엠
짱.깨거르고 ㅈㄴ 난 멋잇는 문화라고 생각하는데
한자 성조 영향아 크다 하던데 랩처럼 박자가 있어야 전달력이 풍부하다 생각한다고 듣는 사람도 그렇고
중국은 언어 자체가 저런 경향이 있어서 그런듯
적당히 하면 멋있는데 너무 과하면 뭐라고 하는 건지도 모르겠음
확실히 문화차이가 크게 있는 듯
중국겜은 초반에 고유명사를 너무 남발하는 것 같기도 하고
갠적으로 중국겜의 이름들이 아직도 적응이 안되긴해
성조까지있으니 일상이 오페라네 그냥
인도는 춤을 추고 중국은 시를 읇고 일본은 바다를 가고 한국은?
군대를 보내나?
중문의 경우에는 좀 중의적으로 해석 될 여지도 있지 않을까
중국 소설 영향도 있을 것 같음
지금도 그럴진 모르겠는데
글자당 인세를 받아서 엄청 늘여서 쓴다고 들었음
그래서 최대한 간결하게 말하기 보다 저런 표현이 늘어난 거 아닐까?
원래 저런 문화가 존재하는 동네니깐
국가별로 가진 문화적 특징이 게임에도 드러나는건 흔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