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ZENOSX™ | 03:28 | 조회 137 |SLR클럽
[2]
타츠마키=사이타마 | 03:25 | 조회 0 |루리웹
[0]
-ROBLOX | 03:22 | 조회 0 |루리웹
[9]
안면인식 장애 | 03:23 | 조회 0 |루리웹
[3]
도미튀김 | 03:23 | 조회 0 |루리웹
[3]
Cortana | 03:21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5886670262 | 03:19 | 조회 0 |루리웹
[5]
스파르타쿠스. | 03:21 | 조회 0 |루리웹
[2]
하이데마리.W.슈나우퍼 | 03:19 | 조회 0 |루리웹
[8]
안면인식 장애 | 03:19 | 조회 0 |루리웹
[4]
김이다 | 03:19 | 조회 0 |루리웹
[11]
도미튀김 | 03:19 | 조회 0 |루리웹
[16]
SCP-1879 방문판매원 | 03:18 | 조회 0 |루리웹
[3]
STESTE | 01:56 | 조회 807 |보배드림
[4]
나도좋아 | 00:31 | 조회 1136 |보배드림
비용 받고 알려주셔야죠 ㄷㄷㄷ
아.. ㅎㅎ 그게 좀 애매합니다.
뭐 팀장이 저 잘 챙겨줘서..
팀장봐서 알려주는거죠..
전 직장 고객들도 전화해서 물어보는 사람 많아요.
심지어 자기 장비 오래 사용안해서 사용방법 알려달라는
사람도.. 물론.. 무료로.. -_-
나중에 금전적이든 인맥 측면이든 좋은 결과로 보답 받으실 겁니다
아.. 근데.. 남아있는 직원들이 이 장비에 대한 이해도가 너무 떨어지는데... 참... 보는 제가 다 답답...
진짜 성격 좋은 분 같네요~ 그것도 1년이 지난뒤에도 회사 전화를 받아주는것도 진짜 대단하십니다.
윗분처럼 무조건 돈 입금되면 알려주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뭐 직원들 아직 만나서 밥 먹고 그래용..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