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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오일 코크 잠굴때 랜치로 진짜 힘줘서 잠궈야 하는데... 그걸 안해줫나보네요
오일팬 코크 빠졌다고 쿵소리가 날리는 없는데
볼트가 떨어지면서 땅에 튀어서 차 바닥에 부딪히면 쿵소리가 크게 들릴듯 한데요...
어딘가에 부딛치거나 파손되어서 빠진거면 티가 날거고
오일팬캡만 온전하게 빠졌으면 정비소 책임이 맞을듯
오일팬캡만 빠졌는데 쿵소리난거면 오일이 빠지면서 윤활계에 문제생겨서
엔진이 작살난것일수도 있음
오일팬캡이 빠져서 튀었다고 해도 쿵소리가 나지는 않으니까요
쿵소리는 엔진 나간거죠 업체에서 보링해줘야할듯
도로에서 뭐가 튀어서 오일뚜껑 떄린것일수도.....
진짜 풀려서 빠진거라면 그전부터 헐렁했을꺼고 님 주차하는 자리에 보면 엔진오일 흐른자국 있을겁니다
차량손상 전액 정비소 배상
코크가 오일 압력으로 튕겨 나가면서 다시 하부 커버를 때리면서 발생한 소리가 아닐까 하네요. 코크가 떨어져 나가다니 명백한 정비 실수 같습니다.
드레인볼트는 잘 잠궜다면 절대 외부 충격으로 풀릴 일이 없슴.
코크 안잠구면 1주일 안으로 상황 종료됩니다. 주차했던 자리에 오니일 누유 흔적 무조건 나오구요.
1달이면..... 그리고 쿵 소리면 이물질 충격에 조심스레 무게 더 줍니다.
예전에 미션오일 볼트 빠져서 미션 해먹었는데 서비스센터에서 교체한거라 보증으로 미션 갈아줬어요.
오일교환후 1달이라서 정비소에선 책임없다할것같네요
정비업체의 실수를 피해자가 밝혀야 하는데 어떻게 입증을 시키겠습니까?
제가 보기에는 심증은 가나 물증이 없는 관계로 정비소에 책임을 묻기는 힘들것 같네요
에매하겠군요..
엔진오일ㅈ교환후 직후에일어난일이면 빼박이겠지만
1달정도 운행에 문제가 없다가 엔진오일교환할때 잘못한거라는걸증명하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