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게임의 장점

추가 캐릭터 해금이 과금이 아니라 히든 커맨드나 도전 목표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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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 투 윈이 아니라 그저 플레이 투 윈이었다고....
몇몇 히든은 페인 투 윈이지만...
모든 캐릭터로 엔딩 보기, 최고 난이도 노미스 클리어, 2시간 이내에 클리어
아니면 손고자를 위한 최후의 보루거나
2000년대 핸드폰 게임도
돈 한번내면 끝이라
어떻게든 재밌게 만들려고 했다던데
제발 게임한번만 해달라고 쉐어웨어로 1스테이지는 공짜로 줌
그 반대급부로 난이도가 자비없다
1회차뿐만 아니라 3~4회차 가야 히든미션이나 장비 얻을수 있음.
온라인 결제가 없던 시대이니까 ㅋㅋㅋㅋ
대신 버그 터져도 패치는 커녕 환불도 못하고 엔딩 못보고 그냥 해야함 ㅋㅋㅋㅋ
영걸전 1599라던가, 조조전 모든 보물 수집이라던가, 대항해시대 모든 발견품 수집이라던가...
다 코에이네? (의도는 아님)
지금 기준 pc 고전게임들은 유저들이 알아서 패치하고 벨런스 조정중...히어로즈 오브 마이트앤매직3도 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