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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지어는 버그빨, 딴 요소빨로 올려치기당한 지표 생각을 안해서 과하게 너프먹고 고인되는 경우도
수치를 딸깍
패치가 너무 쉬워
저지랄나서 접은게임이 있었던거 같은데
이걸 증명자료까지 포함해서 확인할 수 있는게 롤임
롤은 패치후 강캐가 되면 승률이 올라가지만
랭크 구간별 승율 상승량, 픽업율등이 서로 계층을 이루어서 변화하고
이게 10여년의 데이터로 증명되어 쌓여있어서
이제는 이걸 분석하는 방법까지 정형화되어 있고
이 방법에 대한 자료가 유튜브에 존재하며
지금도 계속해서 관련 자료가 만들어지고 있음
그래서 누가 그랬지 적당히 사기이면서 인구수 많은 직업을 하라고 ㅋㅋㅋ
우르곳은 그저 템 패치노트만 읽으면 된다
개발사가 지들 겜에 이해도 딸려서 개같은 패치하는게...
아니 유저들은 계산식도 전부 추정으로 찾아야하는데
지들은 내부 공식 보면서도 그걸 몰라 빡대가리 색끼덜
내가 언더독 기질이 강해서 마비노기 마법만 오랫동안 팟는데
몇년동안 마법사는 나 혼자였다가 떡상해서 우후죽순 생기는데 기쁘다기보단 열받더라 오랫동안 방치할때 언제고 이런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