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포근한섬유탈취제 | 25/07/19 | 조회 0 |루리웹
[3]
MANGOMAN | 25/07/19 | 조회 0 |루리웹
[2]
해처리 항문 | 25/07/19 | 조회 0 |루리웹
[5]
나는능이버섯이다 | 25/07/19 | 조회 0 |루리웹
[6]
| 25/07/19 | 조회 0 |루리웹
[12]
MANGOMAN | 25/07/19 | 조회 0 |루리웹
[2]
GeminiArk | 25/07/19 | 조회 0 |루리웹
[2]
Trust No.1 | 25/07/19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1415926535 | 25/07/19 | 조회 0 |루리웹
[14]
MaineventMafia | 25/07/19 | 조회 0 |루리웹
[2]
혜우리미 | 25/07/19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82736389291 | 25/07/19 | 조회 0 |루리웹
[7]
리사드 | 25/07/19 | 조회 0 |루리웹
[6]
마요네즈요정 | 25/07/19 | 조회 0 |루리웹
[5]
뒷북쩌는유게이 | 25/07/19 | 조회 0 |루리웹
이상하게 케잌 만드는 사람들은 픽업 관련해서 애기가 많이 나오네
고객한테 부조금을 강제하네?
폴리스 플리즈
원래 금요일예정이었는데 목요일픽업이니 일정을 깬건 소비자쪽. 상치루기전에 재료등을 이미 구매한 상태였다면 금요일전 픽업은 불가하고 환불도 불가한게 이상하지않음.
참고로 저거 결과는 판매자가 상중이라 날짜감각이 없어져서 그런거였고 소비자가 상기시켜주자 당황해하며 환불엔딩임.
무슨 정신으로 저러는 거야.
오히려 기업 간 거래였으면 납기 못 맞춘 걸로 상당한 페널티 부여될 건데.
30%더 얹혀 줘서 환불해 줘야 하는거 아니냐!!?
그럼 케이크 주문 엄청 받고 안만들어주고 수수료 떼가면 되겠다!
주작이겟지 설마 사실이겟어..
멀쩡한 고객을 진상으로 진화시키려 하나 ㅋㅋㅋ
사기 아님?
소보원 가거나 마법의 취재가 시작되면 이러면 해주긴 해줌. 근데 분명 상중인데 이렇게까지 해야되냐고 뭐라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