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96%放電中 | 24/09/12 | 조회 1075 |오늘의유머
[8]
감동브레이커 | 24/09/12 | 조회 1257 |오늘의유머
[9]
콘텐츠마스터 | 24/09/12 | 조회 878 |오늘의유머
[6]
예수부처알라 | 24/09/12 | 조회 1177 |오늘의유머
[0]
러스트4 | 24/09/12 | 조회 1396 |오늘의유머
[6]
팝콘맛콜라 | 24/09/12 | 조회 547 |오늘의유머
[3]
거대호박 | 24/09/12 | 조회 494 |오늘의유머
[2]
89.1㎒ | 24/09/12 | 조회 1070 |오늘의유머
[5]
거대호박 | 24/09/12 | 조회 806 |오늘의유머
[6]
L-카르니틴 | 24/09/12 | 조회 620 |오늘의유머
[9]
쌍파리 | 24/09/12 | 조회 1096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24/09/12 | 조회 1941 |오늘의유머
[1]
댓글캐리어 | 24/09/12 | 조회 730 |오늘의유머
[1]
대양거황 | 24/09/12 | 조회 1202 |오늘의유머
[3]
라이온맨킹 | 24/09/12 | 조회 530 |오늘의유머
댓글(4)
과연... 심폐소생술이나, 하임리히법 같은 것을 다루는 영상에는 분초를 다루는 상황일 수도 있으니, 광고를 붙이지 않는게 좋겠군요.
광고 위치는 올리는 사람이 위치 지정할거에요. 영상 뒤에 나오도록하면 될듯요
구글은 갈기갈기 분해해서 해체하는 것이 답입니다.
MOVE_HUMORBEST/1768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