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감동브레이커 | 24/06/24 | 조회 497 |오늘의유머
[4]
김민감자 | 24/06/24 | 조회 427 |오늘의유머
[6]
96%放電中 | 24/06/24 | 조회 2881 |오늘의유머
[4]
어쭈구리2 | 24/06/24 | 조회 596 |오늘의유머
[4]
종민 | 24/06/24 | 조회 392 |오늘의유머
[4]
변비엔당근 | 24/06/24 | 조회 2052 |오늘의유머
[1]
우가가 | 24/06/24 | 조회 1203 |오늘의유머
[1]
우가가 | 24/06/24 | 조회 1779 |오늘의유머
[1]
감동브레이커 | 24/06/24 | 조회 973 |오늘의유머
[0]
Dff | 24/06/24 | 조회 763 |오늘의유머
[0]
정상추 | 24/06/24 | 조회 429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24/06/24 | 조회 2265 |오늘의유머
[1]
감동브레이커 | 24/06/24 | 조회 1054 |오늘의유머
[4]
우가가 | 24/06/24 | 조회 1393 |오늘의유머
[10]
감동브레이커 | 24/06/24 | 조회 568 |오늘의유머
댓글(9)
어머니 : (음료수를 거내며)자네 냉장고도 다룰줄 아나?
전자레인지는 웬만하면 고장 안 난다던데
웬만하지 않았나보죠
웬만한 합의를 보시길 바랍니다?
MOVE_HUMORBEST/1763106
ㅋㅋㅋㅋ 고객감동 서비스가 여기있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유툽 쇼츠에 그거 있던데 고객이 막 괜히 화내고 그러는 거 받아주는 서비스 해주는 마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해주는 거라 진짜 고객감동 서비스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화도 내고, 새제품으로 교환도 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를 웃꼈어!!책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