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오늘의유머 (34350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사닥호 | 17/11/21 17:29 | 추천 58 | 조회 8492

마동석, 할리우드 진출 결심… '마블'서 러브콜 +566 [35]

오늘의유머 원문링크 https://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376300

마동석을 향한 할리우드의 관심은 뜨겁다. 지난해 영화 ‘부산행’이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스크리닝에서 상영된 이후 미국 메이저 스튜디오에서 마동석을 주목하기 시작했다. 맨 손으로 좀비를 때려잡는 ‘마동석표 히어로’는 미국을 넘어 전세계 관객에게 카타르시스를 안겼다. 이후 그는 할리우드 제작진과 미팅을 하기도 했고, 구체적으로 작품 출연을 논의하기도 했다.

그는 ‘부산행’의 흥행 이후 행보를 묻는 언론의 질문에 “가끔 (미국 제작사에서)연락이 오기도 한다. 영화도 있고 미국 드라마도 제안이 있었다”며 “지금은 찍는 영화들도 있고, 최근 ‘범죄도시’ ‘부라더’ 등을 찍느라 타이밍이 맞지 않았다. 나중에 자연스러운 기회가 있으면 할 생각”이라고 진출 결심을 답한바 있다.

최근 마블 스튜디오는 마동석에게 히어로물 출연을 제안했다. 아쉽게도 마동석은 고심 끝에 고사했다. 이미 출연을 약속한 한국 영화 촬영 스케줄이 있었기 때문. 할리우드 진출 가능성을 열어둔 마동석이지만 그의 성격상 한국 스태프, 제작사와의 신의를 져버릴 순 없었다. 현재 해당 마블 히어로물은 캐스팅 작업을 끝낸 상태다.

[신고하기]

댓글(40)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