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빠와삼촌의삶 | 02:09 | 조회 164 |SLR클럽
[2]
삿갓구름 | 01:59 | 조회 191 |SLR클럽
[6]
FOXTAIL011 | 01:30 | 조회 230 |SLR클럽
[15]
아끼나 | 01:18 | 조회 143 |SLR클럽
[11]
삿갓구름 | 00:58 | 조회 450 |SLR클럽
[11]
재벌집막내아들 | 00:54 | 조회 384 |SLR클럽
[9]
메끄레 | 00:30 | 조회 158 |SLR클럽
[7]
SPORTSBILLY | 00:09 | 조회 576 |SLR클럽
[9]
나무야미안해 | 24/10/07 | 조회 543 |SLR클럽
[9]
◑◐안구돌출♂ | 24/10/07 | 조회 313 |SLR클럽
[6]
E52Z8 | 24/10/07 | 조회 297 |SLR클럽
[10]
명품쇼핑녀 | 24/10/07 | 조회 747 |SLR클럽
[13]
버드™ | 24/10/07 | 조회 1057 |SLR클럽
[8]
콜걸셔틀콜검 | 24/10/07 | 조회 430 |SLR클럽
[9]
토니아이오미 | 24/10/07 | 조회 652 |SLR클럽
댓글(6)
오늘 EV3 계약했습니다
보고 있노라면... 건강한 상호비판 같아서 보기좋음
소형이라 링크는 적을 수 있다지만 그럼 차대 운동성에 직결되는거고
정작 e-gmp 에서 실질 핵심이 800v 랑 iccu 인데 그게 없어도 e-gmp 모듈플랫폼이라고 하면...
아반떼랑 아반떼n 이 차이가 더 적을듯 ㄷㄷㄷ 터보랑 쇼바만 빠진거니
iccu 터졌다고 하던데요 ㄷㄷ? 그건 iccu가 아닌가
800V를 강조한 이유는 아무레도 테슬라가 선점한 시장을 극복하기 위한 카드였는데
북미시장은 슈퍼차저를 표준으로 삼느라 결국 이 E-GMP가 무색해져버려 결국 국내시장에만 가능한 좁은 시장의 의미가 되버렷는데
지금 시끄러워진 이유는 기존에 자신들이 설명했던
e-gmp기준에서 벗어 났는데 이에 대한 설명없이 팔아서..
저 혼다 실제 차 디자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