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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35)
나도 앞에 먼저 진입했다가 맵이 뒤에도 있으니깐 저기도 가보자 해서 갔는데 그때쯤에 가니깐 너무 쉽더라
레벨링 디자인은 뒤에부터 앞으로 나가게 만든건데
정작 플레이는 모험심이 진짜 강해서 맵 뒤에부터 밝혀야지 하는 사람 아니면 대부분 앞으로 향하게 돼있는 구조임
이건 개발자들이 오히려 실수한 부분이지
트리가드야 딱 봐도 지금 잡으란게 아니구나 싶지만 멀기트도 지금 잡는거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애초에 지들이 빛 따라가라고 만들어놓고 빛으로 유도 안한 남쪽 가는게 맞다는게 말이야 빙구야
닼1도 수용소 데몬은 튀라고 메시지 까지 박아놨는데 엘든링은 그런것도 없었던데다 무녀없다고 꼽주는 싸가지가 인도따라가라 해서 따라가다보면 나오는게 밀키트인지 멀기트인지 하던놈이 나오니까 당연히 아 초반 보스구나! 했지. 최소한 인도 중간에 남쪽에 왠 섬이 있다던데 한번가보라는 NPC가 있어야 했음.
진짜 프롬소프트 좋아하는데 엘든링 초반 구성은 쉴드 못쳐주겟다.
사실 일본 게임에선 흔한 구성이긴 한데 멀기트는 좀 그렇다 해도 초반에 딱봐도 이건 못이겨 싶은 애들은 나중에 와야되는 전개.. 기억해놨다 나중에 털러와야 되는 기믹들
그게 게임 구성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는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