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명불허전 흉기네요.
급발진의 대명사, 엔진오일로 마법을 부리는 마법회사 흉기가 이젠 전기차로 소비자를 우롱하네요.
[22]
beogyoz | 23/08/06 | 조회 5742 |뽐뿌
[15]
beogyoz | 23/08/06 | 조회 8786 |뽐뿌
[58]
시네키노 | 23/08/06 | 조회 12259 |뽐뿌
[90]
묻고더블로가! | 23/08/06 | 조회 23801 |뽐뿌
[44]
tyuihnb | 23/08/06 | 조회 25936 |뽐뿌
[79]
odeng123 | 23/08/05 | 조회 7029 |뽐뿌
[95]
inthepouch | 23/08/06 | 조회 669 |뽐뿌
[13]
백호랑이의기운을받자 | 23/08/06 | 조회 6510 |뽐뿌
[79]
odeng123 | 23/08/05 | 조회 6670 |뽐뿌
[10]
Shampoo | 23/08/06 | 조회 6584 |뽐뿌
[85]
묻고더블로가! | 23/08/06 | 조회 22144 |뽐뿌
[82]
시네키노 | 23/08/06 | 조회 29671 |뽐뿌
[67]
그놈e그놈 | 23/08/06 | 조회 28983 |뽐뿌
[44]
터도후겨 | 23/08/06 | 조회 31704 |뽐뿌
[78]
묻고더블로가! | 23/08/06 | 조회 19577 |뽐뿌
댓글(54)
오일주는건 벤츠도 줄어드는데 차라리 내수차별로 까는게 더 설득력 있음
언제 될지도 모르는 배터리 교체 늦어지는것에 대한 보상방안등 확답을 주고 뭘하라고 시키든가 해야지 아무런 말도 없이 언제가 될지도 모르는 리콜 순서 올때 까지 90% 낮추고 쓰라고만 하니 소비자가 열받지....
그리고 솔직히 현대에서 고객을 위해 일일이 전화 하는게 아니고 화재나서 이슈되는걸 막을려고 일일이 전화 하는거지...
그래야 불나도 지들 면피 할수 있으니까....
먼저 보상방안부터 제시 하고 그때까지는 불편하시더라도 90%제한하고 쓰세요 해봐라 소비자들이 안따르나....
대충만들고 전화만 해줘도 사람들이 좋아하네 ㅋ
뭔 개소리를 이렇게 싸지를까
기레기수준도 못되는 이런 악의적인글이... 사실확인, 현기공식입장도 없고 ,커뮤니티, 댓글로 기사를 쓰는데...이런걸 뉴스 라타이틀 다는게 참... 아휴... 이걸 보고 또 흥분을하고... ㅉㅉ
이걸 쉴드치네...
아니 이런 사태가 터지면 꼭 물타기하는 세력들 등장하네요
어김없이...
어디서 또 알바돌리나...
쓰레기 제조사들이 쓰레기짓을 했으면 그게 어떤 제조사건 욕먹어야죠
소비자는 당연히 100프로용량의 전기차를 샀는데
다짜고짜 90퍼만 충전하고 다니라니...
리콜해주는건 그런다치고 사정상 늦는것까지도 그렇다쳐도 그럼 무상렌터카라도 대여해주든가
어떤 소비자가 100프로 배터래보고샀는데 그만큼 못가서 불편을 겪으면 배터리10프로만큼의 보상책을 내놓던가
특히 코나는 배터리뿐만아니라 브레이크부터시작해서 결함이 급발진 의심부터 문제가 엄청많던데
저거보면 리콜이아니라 백프로 환불해줘도 모자랄판에...
그럼에도 제조사가 뭘잘못했냐는식의 사람들이있다는게 놀랍네요
자동차 리콜이 비비고 만두 반품인줄 아는 듯
문제되는 코나 ㅡ lg에솔
봉고 아이오니구 ㅡ sk 이노
진짜 문제는 현재 lg에솔 배터리죠
글쓴이도 어디 바이럴 나온거 같은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