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뽐뿌 (4673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검정하양.. | 19/08/24 10:18 | 추천 38 | 조회 3517

역시 조국으로 문재인 대통령 탄핵시키자고 나왔네요. +253 [54]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issue&no=171994

 

window.open("//cdn.ppomppu.co.kr/zboard/data3/2019/0824/20190824102352_dtzskgmd.jpg")

 

 

조국 까는 유저들이 이런식으로 글을 많이 쓰셔서 저도 똑같은 방법으로 써봅니다. 무슨 이상한 댓글 하나 있으면 전부가 그랬다는 식으로 오바하며 뽐뿌에 도배를 하시는 분들이니까요. 지들이 지지자인 척 쓰고서 자작극 벌이는 경우도 봤었잖아요.

 

처음부터 국민이 뽑은 문재인 대통령을 줄곧 탄핵시키고 싶었고, 조국도 혹시 청문회해서 김상조처럼 실제로 아무것도 없고 법무부장관 임명 될까 두렵고,

 

내년에 총선인데 최근 일본 편들던 자한당이 지지율이 떡락해 또 더불어민주당이 이길까봐 두렵고,

 

일본과 아베총리와 자민당을 사랑하는데 불매운동때문에 조국인 니뽄이 욕먹고 피해입는게 두려웠는데 조국이라는 좋은 거리가 생겨서 너무 기쁜거죠. 

 

지금 조국후보 관련 의혹이 많거든요.

 

하지만 중요한건 장관이 될 후보자 본인이 최순실이나 김근태, 권성동처럼 청탁을 하거나 압력을 행사하거나 개인적인 위법사실이 아무것도 드러난게 없는 거죠.

 

그러니 노통에게 한 것처럼 똑같이 주변 가족이나 사람들을 캐내서 포르쉐처럼 없는 일도 만들고 온갖 카더라 기사들까지 써내며 후보자 본인이 자진사퇴하거나 극단적 선택하도록 유도하고 있죠.

 

다시는 노무현 대통령처럼 불미스런 일을 겪지않도록 문재인 대통령 지키겠다는 얘기하신 분들 다 어디가셨죠? 또 문재인 대통령도 똑같이 당하도록 손놓고 있으실 건가요?

 

토착왜구 일베충, 자한당 지지자들과 입씨름하기 싫어서 그냥 그인간들 놔두고 있는거 압니다. 저도 똥들과 대화하기 싫어 그랬으니까요.

 

근데 지지자인지 사진 하나 보고 이용해 대깨문이라고 대가리에 피난다고 맨날 비아냥대고 X소리 그냥 놔두고 보실 건가요? 

 

문꿀오소리라고 다들 자처한 적은 있는데 뽐뿌에서 대깨문이라고 지칭하는 여론이 큰적은 없던 걸로 기억합니다. 

 

조국까로 뽐뿌에서 24시간 상주하며 도배하는 것들 대부분 자한당 지지하거나 평소부터 노통 문통 욕하고 불매운동 욕하고 일본 편들던 네임드 유저들입니다.

 

자한당 지지하던 토착왜구놈들이 조국 이용해 깨끗한척 하는데 정상이면 자한당을 지지할 수가 있나요? 진짜 대가리가 깨진 건 그쪽들인것 같은데.

 

기사에도 나온 적 없는 처음보는 사진들과 10년 전 동영상 캡처 등 방대한 자료들로 조국 까대는 걸 보면 절대 일반인의 능력으로 불가능한데 배후가 누군지도 궁금하네요. 

 

하루종일 24시간 상주하며 조국 글과 댓글들 삭제하고 폭파시키고 알바인지 정직원인지 대단하네요. 

십알단인지 

국정원잔당들인지

사이버사령부 잔당들인지

자한당 댓글부대인지 

660원 옵션열기인지

스트레이트에서 나온 그 부대들인지 모르겠네.

 

일도 안하고 하루종일 조국 글만 올리는 열정을 당신들 삶이나 가족에 쓰길 바랍니다. 그래야 나중에 엄마부대나 자칭 태극기부대 같은 짓 안할거 아니예요.

 

 아 660원 받으시나요? 그럼 주변분들께 자랑스럽게 인증해보세요. 뭐라고 당신을 평가할지 들어보세요.

[신고하기]

댓글(54)

1 2 3 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